Protector Suite QL v5.8 최신 버전
지문 인식 프로그램


지문인식 프로그램인 Protector Suite QL v5.8 입니다.


위와 같이 5.8이 현재까지는 최신 버전입니다.


- Protector Suite QL 소개글 -

Protector Suite QL
이(가) 컴퓨터의 보안과 편의성을 향상시킵니다. 보안 향상을 위해 지문 확인을 다른 사용자 인증 방법(예: 스마트 카드와 PIN, 인식기 하드웨어 키 또는 Windows 암호 등)과 조합할 수 있습니다. 지문 리더에 손가락을 문질러 지문 확인을 수행합니다.

Protector Suite QL에서는 설치에 따라서 지문 로그온, 전원 켜짐 지문 인증 및 기타 기능을 지원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후에 간단한 소개글과 설명을 보실수 있습니다.



지문인식을 표시하는 사진입니다. 제품설명중에 캡쳐한것.



위의 화면도 제품 설명중에 캡쳐한 화면입니다. Windows 로그온시 , 파일 잠금, 웹사이트 암호 기억 등으로 활용할수있습니다.

- 지문 로그온

지문 로그온을 사용하면 지문을 사용하여 Windows에 로그온하거나 컴퓨터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암호를 도난 당할 위험을 없애기 위해 표준 Windows 로그온을 비활성화해도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Protector Suite QL은(는) Novell 네트워크 로그온과 함께 작동할 수도 있습니다. Protector Suite QL에서 Novell 네트워크에 자동으로 로그온하려면 Windows 사용자 이름 및 암호가 Novell 사용자 이름 및 암호와 일치해야 합니다. 다음 Novell 클라이언트는 Protector Suite QL: 4.83, 4.90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암호 뱅크(지원 브라우저 : Internet Explorer 5.5 이상 , Firefox)

암호 뱅크는 Protector Suite QL의 옵션 기능입니다.

암호 뱅크는 자주 방문하는 웹 페이지 및 응용 프로그램(웹 메일, 은행 계정, 전자 상거래 등)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웹 사이트 및 암호 대화상자의 등록(사용자 이름, 암호 및 기타 설정)을 저장하므로 사용자 이름, 암호 및 양식 데이터를 번거롭게 다시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웹 페이지 또는 응용 프로그램 대화상자 등록 도중에 필요한 정보를 한 번만 입력합니다. 창이 다시 표시되면 리더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바이오메뉴에서 직접 등록된 웹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 응용 프로그램 시작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 시작 관리자는 Protector Suite QL소프트웨어의 옵션 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설치할 경우 리더에 손가락을 문지르기만 하면 등록된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파일 세이프

파일 세이프는 Protector Suite QL의 옵션 기능입니다.

파일 세이프를 사용하여 암호화된 보관 파일의 파일을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된 보관 파일에는 파일이나 폴더가 포함될 수 있으며, 보관 파일 생성 시 설정에 따라 지문 인식 확인이나 암호에 의해 보호됩니다. 파일 세이프 보관 파일의 잠금이 해제되면 표준 폴더로 작업할 때처럼 보관 파일을 삭제, 복사하고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끌어다 놓기도 지원됩니다. 파일을 잠금 해제된 보관 파일에 복사하여 붙여 넣거나 끌어올 수 있으며, 파일을 다시 잠그면 파일이 암호화됩니다. 보관 파일에서 파일 한 개만 암호화되고 잠금이 해제될 경우 해당 파일을 클릭하면 파일이 실행됩니다. 지문을 등록한 다른 사용자와 암호화된 보관 파일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 보안 토큰

보안 토큰는 Protector Suite QL의 옵션 기능입니다.

토큰 코드는 온라인 리소스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하는 (일회용 암호)입니다. Protector Suite QL을 사용하는 경우, 지문 리더에 손가락을 문지르면 토큰 코드가 생성되고 양식이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사용자가 토큰 코드를 승인하는 공급자와 함께 등록되어야 합니다.

# 위의 설명은 Protector Suite QL 의 설명중 갖고 온것입니다.


Protector Suite QL 를 설치시에 과거버전에서 업데이트 할때 문제점이 발생하시는분이 있을까봐 미리 설명드립니다.

오류 예 : Remote.dll 파일 관련해서 오류가 날경우 , 시스템 함수 호출에서 오류가 날경우

해결 방법 : 기존의 (구)버전을 완전히 삭제하시고 재부팅후에
Protector Suite QL 5.8 버전을 설치하시고 재부팅 해주시기 바랍니다.

옛날 버전을 삭제 할시에 기존의 데이터를 남기느냐 or 전부 삭제 하느냐 라는 선택 문구가 나옵니다.

이때 전부 삭제 해주셔도 됩니다.(기존의 잠궈놓은 폴더는 남아있음, 등록지문역시 남아있으나, 재등록을 권장합니다.)

Protector Suite QL 을 사용 하실때에는 항상 백업 암호를 같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Report.

블로그 이미지
세상이 좁은 많큼 많은 지식이 한 곳으로 ..
Report.
04-26 15:15
Yesterday
Today
Total
free counters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