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 배치파일을 EXE 파일로 변환,
Bat To Exe Converter v1.5.1,
BAT 파일을 EXE 파일로 변환하기


우선 bat로 확장자가 되어있던것은 Dos를 사용할때 편리하게 사용했던거죠 ㅎㅎ

Windows XP 때까지도 잘 썻던거 같습니다. ㅎㅎ 지금도 쓰긴하지만;;

Mdir 이라는 프로그램이 있기전에 매우 유용하게 썻던게 생각이 나네요 ㅎㅎ

번호만 눌러서 프로그램을 실행 시키곤 했죠 ^^;

아무튼 Bat 파일을 Com 파일로 변환하려고(예전기억때문에) 찾다가 바로 EXE로 변환시켜주는 편리한

프로그램이 있더군요 ㅎㅎ 필요하신분들 받아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사진처럼 대충 화면은 이렇구요 ㅎㅎ 파일은 3가지네요 실행 파일, 도움말, 프로그램 설정파일 ㅎㅎ


간단한 영어지만 혹시나 모르시거나 헤깔리시는 분을 위해 ^^;
-- 옵션창에 대한 간단한 설명입니다. -- joyful님의블로그

Visible application - 콘솔창 표시
Invisible application - 콘솔창 숨김

Current directory - Include 탭에서 지정한 파일을 현재 폴더에 풀고 사용
Temporary directory - Include 탭에서 지정한 파일을 시스템 임시 폴더에 풀고 사용

Delete at exit - 위에서 푼 임시 파일 종료 시 삭제
Do not delete - 삭제하지 않음

Encrypt the program - 비밀번호 사용 여부

Add administrator manifest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여부
Overwrite existing files - 중복되는 파일을 덮어쓸지 여부
Add decompiler - 설정한 매개 변수를 사용하면 EXE 파일을 다시 BAT 파일로 만들어줌

을 설정할 수 있고요. Include 탭에서는 필요한 파일들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추가해 놓으면 실행 시 넣은 파일들의 압축이 풀림.)

마지막으로 Versioninformations 탭에서는 아이콘과 프로그램의 속성(버전 정보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옵션창에 대한 간단한 설명입니다. --

위의 내용과 같고요 cd 와 같은 명령어가 안된다고 하는데 음..
좀 아쉽긴 하네요 ㅎㅎ 저도 아직 안해봐서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함 해봐야지.

아래 링크에 가면 직접 다운받으실수 있고요.

다운로드 링크 - 
http://www.f2ko.de/programs.php?lang=en&pid=b2e

직접 다운로드 -

Posted by Report.

블로그 이미지
세상이 좁은 많큼 많은 지식이 한 곳으로 ..
Report.
04-28 20:39
Yesterday
Today
Total
free counters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