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오아시스] 대전 은행동의 스시오아시스 에 관하여(문제점, 나쁜점) / 초밥 무한 리필집, 14900원 , 은행동 맛집, 대전, 초밥 리필




이번에 대전 은행동에 있는 스시오아시스 라는 무한리필 초밥집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릴것이 있네요.

14900원에 초밥이 무한리필로 많이 먹을수 있는곳이죠 , 음료 , 술은 지불해야하고요(역시 음료수나 술로 돈버는거였어  ㅠ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줍니다. 사장님 괜찮은 분 같고요.


처음에는 점심시간에 방문 했었는데 초밥이 다양하고 많아서 좋았거든요?


진짜 먹을것도 많고 많이도 먹을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첫번째 갔을때 손님이 들어왔는데 저희 옆에 앉으신 커플들이 테이블 자리로 달라고 하니까

예약이 되있다고 하더군요 저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그게 뻥인것이라는 ㅡㅡㅋ

손님이 4명 이상일 시에만 테이블에 앉히는거 같더라고요

사장 딸인거 같은데 아니면 알바 상당이 구라?(뻥) 을 잘치더군요 옆에서 듣고 있다가

웃기지도 않았서 ㅎㅎ 저희야 뭐 그쪽 자리는 원하지도 않았으니까 아무튼

첫번째로 갔을때는 정말 잘먹고 나왔습니다.

문제는 두번째였죠?

두번째는 저녁때 먹으러 갔는데 저녁 8시쯤에 갔어요 10시쯤에 문 닫는다고 써있길래 그냥 들어갔죠

저희랑 비슷한 시간대에 오신손님도 있었고 아무튼 앉아서 먹기 시작했습니다.

한 10분동안? 초밥이 잘 나오더군요 그 후에는 점점 초밥이 안나오는거에요 ;;

계속 돌리는것만 돌리고 사람들이 안먹는것만(?) 아시죠? ㅎㅎ 계속 돌리더군요

그때 손님들이 뭐라고 하면 그떄 되서 한두게씩 더 만들어서 돌리고

9시쯤 되니까 아예 만들생각도 안합니다. 주방장이나 그 알바들이나 다 집에가고 싶어 환장한 애들같았어요

특히 그 사장 딸은(본인은 사장딸이라고 생각함) 아님 불륜인가 ; 아무튼 먹고 있는 접시나 치울라고 하지 않나 옆 사람들한테 10시에 문닫는다고(9시10분쯤임) 아이스크림 드실분은 지금 얘기 하라고 하더군요 ㅋㅋ
이건 뭐.. 그사람들한테 얘기 한거지만 옆에 있던 저희들도 기분이 나쁘더군요 딸이라 그런지 좀 건방지더라고요

사장님은 괜찮은 분이신데 ㅠㅠ 알바나 딸 부터 교체 해야할듯.

이것만이 문제가 아니였어요 9시 20분쯤엔가는 2명의 손님이 더 오더군요 그냥 간단히 초밥 먹으러 온 손님들이였는데 기대 하고 왔던거 같은데 초밥이 잘 먹지 않는거만 돌고 있으니 뭐라고 하더군요
제가 알기론 10접시도 않먹었을듯(2명이서) 들어온지 한 20분만에 나가면서 중얼중얼 거리는데 계산은 다 받더라고요. (물론 결제 하기 전에 들어온지 10분도 안된 그 손님들한테 딸같은 알바는 10시까지 마무리 지어야한다고 계속 말하더라고요) 저같으면 기분 나뻐서 돈도 안내고 갔을듯.



이제 대전 은행동에 있는 스시 오아시스를 갈때 명심해야 할것을 말씀드릴께요

저는 참고로 맘에든곳이에요 두번째 갔을때 여자알바의 건방진 태도 빼고는 ㅎㅎ(살짝 마르고 키좀 있는여자)
물론 다음에도 또 갈꺼요 사장님이 좋으신분이시거든요(저도 그사람들처럼 당한다면 가기 싫겠지만)

1. 저녁 10시에 문을 닫는 다면 저녁 8시 이후에는 들어가지도 마라!! 차라리 정식 회전 초밥집을가세요.
2. 문닫아야 한다고 여자 알바가 찝쩍 대는게 듣기 싫으시면 가지 말아야합니다. ㅎㅎ9시쯤부터 닥달거림
3. 절대절대절대 문닫기 2시간 전부터는 갈생각 절대절대 하지 마세요~!!(강조) 차라리 다른곳 가세요
4. 이성친구랑 가시는분들 여자분이 알바때문에 짜증낼수도 있습니다. (먹을게 없어서 20분정도 만에 나간손님이라도 받을건 다 받습니다. ㅎㅎ 조심하세요)
5. 문닫는 시간 2시간 전부터만 안가고 사람 많은 시간을 피한 다면 당신은 정말 맛있고 즐거운 초밥을 드시게 될것입니다.
6. 초밥 만드시는 분들도 정리하고 있을때 어쩔수 없이 초밥좀 만들어 달라고 하면 진심 대충 만들어줄떄가 있어요 그런것쯤은 참으셔야 합니다.^^ ( 우린 손님이니까요 문닫는다는데 어찌 할수 없음)
7. 초밥만드시는 주방장 분에게 잘보인다면!! 쓰레기 초밥들(사람들이 안먹는) 사이에 몇개씩 끼어준답니다.
8. 사람들이 안먹는 초밥만 나오면 초밥 만들어달라고 하세요~ 말씀하실때 한가지만 얘기 하지 마시고 여러가지~ ㅎㅎ 자꾸 시키면 얼굴이 일그러집니다.


%% 우리는 식사 하나를 하더라도 맛있는 것을 먹고 싶어하는 사람들이니까요(인내인내인내) %%

혹시나 이 이야기에 나오는 분들에게 피해가 간다면 그 글은 삭제 하겠습니다. ㅎ _ㅎ;

아무 이유 없이 글을 삭제 해달라고 한다면 거절 하겠습니다. ^^ 정당한 이유를 대세요.
( 모든 사람에게는 알 권리가 있습니다. ) 그 초밥집도 고쳐야할건 고쳐야죠~

제가 말한 시간대만 피하신다면 정말 최고의 무한 초밥 리필집입니다. 명심하세요~!!

처음 가시는 분이나 몇번 가셨는데 좋지 않은일 겪지 않으신분들에게 도움이 됬으면 합니다.
계속 좋은 인상을 갖고 가는게 좋자나요~


주소 - 스시오아시스 042-223-5959 대전 중구 은행동 72-21


 



관련 검색 - < 대전 은행동 스시오아시스 >
대전 스시오아시스 하안동 스시오아시스 수원역 스시오아시스 수원역 스시오 무젠스시 스시오 은행동 스시오아시스 대전 회전초밥 수원 회전초밥 회전초밥집
대전 스시히로바 대전 무젠스시 대전 초밥 무한리필 중앙로 맛집 은행동 스시오아시스 대전 무한리필 대전 초밥뷔페 대전 회전초밥 스시오아시스



태클 환영~ , 이유 없는 태클은 무시~ ( 우린 지성인들이자나요? ㅎㅎ )


Posted by Report.

블로그 이미지
세상이 좁은 많큼 많은 지식이 한 곳으로 ..
Report.
05-04 06:54
Yesterday
Today
Total
free counters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