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언데드 슬레이어(Undead Slayer) 버그판, 무한캐쉬, 골드7777777, 캐쉬7777777 결제크랙

 

 

 

 

 

 

액션 RPG 타입 입니다.

 

삼국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미 죽은 것들'과의 끝없는 사투...
내 손안의 새로운 액션 쾌감!
★★★★언데드 슬레이어★★★★

★ 삼국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미 죽은 것들’과의 끝없는 사투
삼국지 유명 인물들이 언데드가 되어 나타났다.
언데드들을 쓸어버리고 사람들의 세상으로 되돌릴 수 있는 것은, 하후돈, 바로 그 뿐…


★ 스마트폰이라고는 믿겨지지 않는 화려한 전투 액션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간단 터치 조작으로 화려한 액션의 묘미를!
20종의 스킬, 구르기, 특수 공격, EX공격 구사.


★ 삼국 무장 교체 플레이, 태그시스템
삼국지 등장 장수들을 등용하여, 히어로와는 또 다른 색다른 액션을 즐겨라!
활, 창, 부채, 쌍칼, 기공, 도끼 등 고유의 무기와 스킬을 가진 장수들의 액션


★ 다양한 맵과 스테이지 구성
적 섬멸전, 적장 토벌전, 수송 마차 호위전, 적진 공성전 등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이루어지는 전략 플레이


★ 캐릭터 성장 시스템
무기 강화, 스킬 업그레이드, 훈련 등의 다양한 캐릭터 성장 방향


★ 외계인 1인 개발자
그래픽, 일러스트, 기획, 개발 1인 개발자가 진행.


===================================================================

※ 해당 게임 어플리케이션을 삭제하시면 게임 내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하오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필요 권한 - (아래 권한 이외에 더 필요하다고 뜨면 변조 파일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다음 항목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통신
-완전한 네트워크 액세스
앱이 네트워크 소켓을 만들고 맞춤 네트워크 프로토콜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브라우저 및 기타 앱이 데이터를 인터넷에 전송하는 수단을 제공하므로, 이 권한은 데이터를 인터넷에 전송하는 데 필요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주소록 읽기
앱이 사용자가 전화하고 이메일을 보내며 특정 사용자와 기타 방식으로 연락한 빈도를 비롯한 태블릿에 저장된 연락처에 대한 데이터를 읽도록 허용합니다. 이 권한은 앱이 연락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악성 앱이 사용자가 알지 못하는 사이 연락처 데이터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앱이 사용자가 전화하고 이메일을 보내며 특정 사용자와 기타 방식으로 연락한 빈도를 비롯한 휴대전화에 저장된 연락처에 대한 데이터를 읽도록 허용합니다. 이 권한은 앱이 연락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악성 앱이 사용자가 알지 못하는 사이 연락처 데이터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전화 통화
-휴대전화 상태 및 ID 읽기
앱이 기기의 휴대전화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이 권한을 사용하면 앱이 전화번호 및 기기의 ID, 활성 통화인지 여부, 통화가 연결된 원격 번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장용량
-USB 저장소의 콘텐츠를 수정 또는 삭제. SD 카드의 콘텐츠를 수정 또는 삭제
앱이 USB 저장소에 쓸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앱이 SD 카드에 쓸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시스템 도구
-네트워크 연결 변경
앱이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Wi-Fi 연결 및 연결 해제
앱이 Wi-Fi 액세스 포인트에 연결하거나 연결을 끊고, Wi-Fi 네트워크의 기기 설정을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태블릿이 절전 모드로 전환되지 않도록 설정 휴대전화가 절전 모드로 전환되지 않도록 설정
앱이 태블릿의 절전 모드 전환을 막도록 허용합니다. 앱이 휴대전화의 절전 모드 전환을 막도록 허용합니다.
-화면 잠금 사용 중지
앱이 키 잠금 및 관련 비밀번호 보안 장치를 사용중지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예를 들어, 휴대전화가 수신전화를 받을 때 키 잠금을 사용중지했다가 통화가 끝나면 키 잠금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두 표시숨기기

 

하드웨어 관리
-진동 제어
-앱이 진동을 제어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네트워크 통신
-네트워크 연결 보기
앱이 어떤 네트워크가 존재하며 연결되었는지 등의 네트워크 연결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Wi-Fi 연결 보기
앱이 Wi-Fi를 사용하도록 설정했는지 여부나 연결된 Wi-Fi 기기의 이름 등의 Wi-Fi 네트워킹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시스템 도구
-시작할 때 실행
시스템 부팅이 끝난 후 앱이 바로 시작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이 경우 태블릿을 시작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앱이 항상 실행되어 전체 태블릿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시스템 부팅이 끝난 후 앱이 바로 시작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이 경우 휴대전화를 시작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앱이 항상 실행되어 전체 휴대전화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기본값
보호된 저장용량에 대한 액세스 테스트. 보호된 저장용량에 대한 액세스 테스트
앱이 향후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USB 저장소의 권한을 테스트하도록 허용합니다. 앱이 향후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SD 카드의 권한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 언데드 슬레이어(Undead Slayer) 다운로드 (버그판,캐쉬 결제판)

 

 

UndeadSlayer.apk.torrent

 

 

% 처음 시작 하실때 " 이어하기 " 를 하셔야 적용됩니다.

% 이어하기 하셔도 처음부터 시작 됩니다.

 

- 관련 검색어

 

안드로이드 게임 안드로이드 어플 재미있는 게임 어플 apk 다운로드 rpg게임 추천 버그판 크랙 결제 버그

언데드 슬레이어 부장 추천 언데드 슬레이어 결크 언데드 슬레이어 공략 언데드 슬레이어 크랙 언데드 슬레이어 곡옥 언데드 슬레이어 부장 언데드 슬레이어 세이브 언데드 슬레이어 무기 언데드 슬레이어 악성코드 언데드 슬레이어 헝그리앱 언데드 하이디어 언데드 슬레이어 아이폰 아이폰 언데드 슬레이어 언데드 슬레이어 스킬 언데드 슬레이어 에딧 undead slayer 언데드 슬레이어 곡옥 버그 언데드 슬레이어 에디트 아이폰 언데드 슬레이어 곡옥 언데드 슬레이어 에딧 언데드 슬레이어 치트 언데드 슬레이어 버그 언데드 슬레이어 언데드 슬레이어 부장 추천 언데드 슬레이어 공략 언데드 슬레이어 사마의 언데드 슬레이어 세이브 언데드 슬레이어 무기 언데드 슬레이어 버그판 언데드 슬레이어 곡옥 언데드 슬레이어 치트 언데드 슬레이어 결크 언데드 슬레이어 부장 추천 언데드 슬레이어 크랙 언데드 슬레이어 세이브 언데드 슬레이어 공략 언데드 슬레이어 언데드 슬레이어 곡옥 버그

 

 

Posted by Report.

블로그 이미지
세상이 좁은 많큼 많은 지식이 한 곳으로 ..
Report.
04-28 19:14
Yesterday
Today
Total
free counters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