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각통신사별 영업정지 기간 Lg U+ 영업정지 기간, SK 영업정지 기간, alleh KT 영업정지 기간 입니다.

 

2013년 1월 부터 각통신사별로 영업정지를 먹게 됬습니다.

 

핸드폰 구매하시는분들은 신경써서 봐주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물론 영업정지를 한다고 해도 " 기기변경 " 에 대해서는 할수 있습니다.

 

현재는 LG U+ 가 영업정지 중이라서 좋은 기변(기기변경)이 나오고 있습니다.

 

LG의 경우 갤럭시s3 LTE가 약 29만원 정도 까지 할원이 내려간것 같습니다. (그 이하도 보일가능성 있네요.

 

옵G의 경우는 갤3보다 좀더 저렴하게 기변을 할수 있도록 되있네요.(할원이 갤3LTE보다 낮음)

 

현재 SK 의 경우는 1월말부터 영업정지 기간이라 번호이동이나 신규고객에 대해 좋은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SK 갤럭시s3 3g 로 번호이동(KT, LG 에서 SK로 번호이동)을 하면 할부원금이 15만원 이네요.

 

LTE가 많이 퍼졌다고는 하나 LTE사용하면서 3g로 뜨는 지역들도 많이 있을텐데 이번에 SK 로 이동하시는것도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도 LTE가 좋다는 생각은 별로 안드네요 ㅎㅎ아직은요 ;;(잘 터지는 곳에서는 좋음, WIfi 사용하는게 더 빠름 등의 이유)

 

KT의 경우도 2월 22일 부터 영업정지 인데 이와중에 KT번호이동으로 갤3 LTE 22~23만 할부원금도 보입니다.

 

곧 시작될 SK의 기변정책이 기대되네요.

 

아직은 LG U+의 영업정지 기간이 10일정도 남았습니다. 어느정도 까지 내려갈지 ..

 

아무튼 영업정지 기간이 있는 만큼 각 통신사별로 공백기간외에 채워야 하기 때문에 열심히 노력중이네요.

 

개인정인 생각이지만 .. 각 통신사는 남의것 뺏어오는것도 좋지만

 

현재 있는 고객에게 더 잘해줘야 하는게 정석이 아닐까요? 기기변경 할원의 찬밥으로 인해 지속적인 통신사 이동을 하고 다시 신규나 번호이동으로 끌어들이고 ;; 계속 돌고 도네요.

 

 

 

관련검색어 -

 

통신사 영업정지 기간 갤럭시노트2 보조금 이동통신사 영업정지 기간 sk 영업정지 이통3사 영업정지 3사통신사 영업정지 이동통신 영업정지 통신사 보조금 lg유플러스 영업정지 이동통신사 보조금 sk 영업정지 기기변경 통신사 영업정지 이유 이동통신 3사 영업정지 lg u+ 영업정지 영업정지 갤럭시노트2 이동통신사 영업정지 이유 이통사 영업정지 기간 갤럭시노트2 보조금 통신사 영업정지 가격 갤럭시노트2 이동통신사 영업정지 기간 3사통신사 영업정지 sk 영업정지 기간 kt 영업정지 기간 skt 영업정지 기간 통신사 영업정지 kt 영업정지 통신사 영업정지 이유 이동통신사 영업정지 이유 영업정지 갤럭시노트2 휴대폰 영업정지 이동통신사 보조금 통신사 영업정지 갤럭시노트2 방통위 영업정지 보조금 전쟁 통신사 영업정지 통신3사 영업정지 영업정지 후 휴대폰 가격 영업정지 기간 이동통신 3사 영업정지 sk텔레콤 영업정지 lg유플러스 영업정지 이통사 영업정지 기간 이동3사 영업정지 휴대폰 영업정지 kt 영업정지 기간 소청심사 이동통신사 영업정지 기간 영업정지 기기변경 뽐뿌 영업정지되면

 

Posted by Report.

블로그 이미지
세상이 좁은 많큼 많은 지식이 한 곳으로 ..
Report.
04-29 22:37
Yesterday
Today
Total
free counters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