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여성부의 만행? 여성부 조리퐁 판매 금지, 테트리스 플레이 금지, 소나타3 불매 운동 여성부가 필요할까?

 

 

 

 

① 조리퐁 판매 금지 운동 - 여성들의 성기모양을 연상시킨다는 이유에서 판매금지를 추진.


② 테트리스 플레이 금지 - 테트리스라는 게임이 긴 것을 움푹한 곳에 끼우는것 형상이 성관계의 모습과 비슷하다는 주장에서 착안.


③ 소나타3 불매 운동 - 현대 자동차 소나타3의 전조등이 남성의 성기와 비슷하다는 주장에서 착안.


④ 여성상위법 (성희롱방지법,가정폭력방지법,스토커 등) - 이혼시 재산분할, 위자료, 자녀양육비 문제의 가족법, 남여 형제간의 상속법, 가정폭력방지법,직장에 서의 남녀고용평등법, 성희롱법, 각종보험법, 남성만 받는 병역법, 남성에겐 쇠파이프, 여성에겐 솜방망이인 형법형량 적용, 최근의 스토커 문제. 모든 조항이 남성에게 불리하는 것이 네티즌들의 의견.


⑤ 아들 바위 사건 - 강릉시 주문진에 위치한 `아들바위`가 남아 선호 사상을 부추긴다고 판단되어 `소원바위`로 바꾸라고 시에 압력을 넣어서 시가 `소원바위`로 칭해졌다. 하지만 그후 주민들의 거센 항의가 있었고 현재는 다시 `아들바위`로 부르고 있다.

⑥ 목욕탕 수건 사건 - 서울에서 일어났던 일인데, 남자는 수건을 빌려주고 여자는 왜 안빌려주느냐며, 여성단체가 공론화시킨 일이다. 당시 그런 사소한 일까지 트집잡아야 평등사회가 오느냐는 여론을 `이런 사소한 일부터 바로잡아야 한다`며 소송을 제기했다. 재판부는 서울시내 5개소의 목욕탕에서 남탕과 여탕의 수건분실율을 한달간 조사한 결과 `여탕 분실율은 89%정도이고 남탕 분실율은 17%정도로, 여탕이 남탕의 5배가 넘었다`며 목욕탕의 손을 들어주었다.

⑦ 모성보호법 추진 - `육아휴직시 급여를 100%지급`과 `검진휴가`, `남자도 육아휴직 신청가능` 등 여성의 입장에서 보면 분명 좋은 제도인 듯 하다. 하지만 제도가 추진되면 회사측의 막대한 경제 손실과 경영난에 부닥친다는 것이 다수 네티즌들의 의견이다.

⑧ 남성 군복무 연장 주장

⑨ 부모성 함께쓰기 운동

⑩ 여성 할당제 상향조정

⑪ 저소득 실직 가정 지원금

 

이런 어처구니없는 주장을 주장하는 여성부를 없엡시다.
이글을 3곳에만 옴겨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이글을 추천조금만해주십시오.그러면많은사람들이알수있습니다.
600억원을 회식비로쓴여성부를 파괴합시다.

 

출처 - 네xx

 

이번에 한강 투신 하신 성재기 남성연대 대표의 시신이 나흘만에 발견되면서 일이 커져가는듯 싶네요.

 

위의 내용에는 루머도 있다고 하네요(정확하지는 않지만 조리퐁 같은것?)

 

 

관련검색어 -

어나니머스 성재기 남성연대 여성가족부 변희재 여성부가 포기한 가수 여성부장관 여성부 까는 만화 조윤선 여성부 예산 여성부 만행 여성부가 하는일 여성부 스타크래프트 여성부 게임 여성부 폐지 여성부애니 여성부폐지공약 여성부 폐지 투표 여성부 게시판 통일부 어나니머스 여성부 성재기 남성연대 어나니머스 여성부 여성가족부 폐지 여성가족부 장관 여성가족부 한자 조윤선 여성가족부 성폭행 예방만화 여성가족부 예산 여성가족부가 잘한일 남성연대 성재기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여성가족부 같을여 보건복지부 여성가족부 까는만화 여성가족부 홈페이지 여성가족부 게시판 여성가족부가 하는일

 

Posted by Report.

블로그 이미지
세상이 좁은 많큼 많은 지식이 한 곳으로 ..
Report.
04-30 03:16
Yesterday
Today
Total
free counters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