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귀하의 사이트에서 애드센스 광고 게재가 중단되었습니다. 애드센스 정책위반 해결방법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하시다보면 정책위반에 의해 정지되는경우들이 있더군요.

 

물론 전에는 아래와 같은 상황은 아니였지만 해결이 되었고 이번에 한 보름가량? 을 괴롭힌 일이 있었습니다.

 

 

 

위와 같이 문제 ID와 광고 게재가 중지된 웹사이트, 위반이 발생한 페이지의 예

 

그리고 필요한 조치 등이 보이네요 .

 

아래는 위반설명 부분입니다.

 

 

 

 

애드센스 게시자는 콘텐츠 게시에 필요한 법적 권한이 있어야 저작권법으로 보호되는 콘텐츠가 포함된 웹페이지에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보호 자료가 게재된 사이트, 저작권 보호 파일을 호스팅하는 사이트, 또는 저작권 보호 자료를 포함하는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링크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여기에 포함됩니다.

 

광고 게재를 위해 법적 권한이 요구되는 저작권으로 보호되는 콘텐츠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TV 프로그램, 영화 및 오디오 파일
•케이블 또는 위성 텔레비전 스트리밍에 대한 액세스
•도서 및 전자도서
•비디오 게임
•이미지


콘텐츠를 직접 만들지 않았거나 다른 사용자의 콘텐츠를 원본 자료로 사용하여 콘텐츠를 만든 경우에는 자신이 라이선스를 소유하고 있는지 또는 예외가 적용되는 경우인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저작권 침해 콘텐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애드센스의 프로그램 정책과 저작권 침해 방지에 대한 애드센스 정책 팀의 도움말을 참조하세요.

또한 이 주제에 대한 짧은 애니메이션 동영상이나 정책 변경을 참조하세요.

 

Google은 민감하거나 비극적이거나 감정을 상하게 할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Google은 표현의 자유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검색결과를 검열하지 않고 웹 콘텐츠 전체에 대한 자유로운 접근을 허용합니다. 하지만 재량권에 따라 사이트를 검토하여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가 포함된 사이트에 문맥 타겟팅 광고를 게재하면서 높은 사용자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참조하세요.

 

필요한 조치: 계정의 준수 여부를 확인하세요.
위 사이트에 대한 광고 게재가 중지되었지만 귀하의 애드센스 계정은 여전히 활성 상태입니다. 위의 URL은 예에 지나지 않으며 이 웹사이트의 다른 페이지나 귀하가 소유한 다른 사이트에도 동일한 위반 사례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나머지 사이트가 애드센스 정책을 준수하는지 검토하고 애드센스 팀으로부터 더 이상 정책 이메일을 받지 않도록 적절히 모니터링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계속해서 위반이 발생할 경우 애드센스 팀이 언제든지 계정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의제기
광고 게재 중지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려면 도움말 센터(https://support.google.com/adsense/bin/answer.py?hl=ko&answer=113061)에서 위에 적힌 문제 ID를 사용하여 Google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Google 애드센스 팀

 

 

 

위와 같이 나왔는데요 위반설명은 위반사항에 따라 틀릴수 있습니다.

 

저는 위처럼 나와서 애니메이션 과 TV 컨텐츠를 삭제 하여서 해결할수 있겠구나 해서 삭제를 했습니다.

 

그러나 결과는 ...

 

안녕하세요.

이의신청을 제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 주신 의견을 충분히 고려하여 귀하의 wincrack.tistory.com 사이트를 자세히 검토하였으나 사이트가 여전히 정책에 위배되어 현재로서는 광고 게재를 허용해 드릴 수 없습니다.



라고 하더군요....  그 예의 URL만 삭제해서는 안된다는걸 알았습니다.

 

새로온 내용의 메일을 확인해 보니 아래의 내용이 있었습니다.

 

사이트에서 규정 준수 여부를 다시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정책 알림 이메일에 언급된 URL은 하나의 예일 뿐이며 웹사이트 내 다른 페이지에도 유사한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변경사항을 적용할 때는 이를 참고하여 전체적으로 검토해 주시기 바랍니다. 웹사이트 전체를 정책에 맞게 올바르게 변경해야 사이트에 광고를 다시 게재할 수 있게 됩니다.

 

 

휴 .... 그래서 결국 애니메이션 을 비공개처리를 하고 나서야 정상으로 돌아오더군요. ㅠㅠ

 

짧은 애니메이션(1편을 2개의 분량으로 나누어 게재 하는것도 걸리네요 ;;) 도 걸리게 되었군요

 

아무튼 위와 같은 상황에 처하신분들은 TV프로그램이나 영화 오디오파일 그리고 애니메이션등을 삭제하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위반관련 해서 이의 제기하는곳은 아래의 링크로 가시면됩니다.(이메일에도 있지만 혹시나 해서 올려드립니다.)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3153567?hl=ko&ref_topic=1250104

 

위의 링크로 들어가면 우측상단에 문의 하기가 있습니다. ^^

 

** 이글을 쓴 이유는 예전에는 문제의 URL만 처리하면 정상으로 돌아왔으나 지금은 문제의 URL 하나만 처리해서는 안되는걸 알고 이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알고 계시는분들은 그냥 넘어가시면되고 모르셨던분들은 빠른 처리되길 바랍니다.

 

 

 

Posted by Report.

블로그 이미지
세상이 좁은 많큼 많은 지식이 한 곳으로 ..
Report.
04-19 13:11
Yesterday
Today
Total
free counters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