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8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8탄
 
러시아 여성과 결혼한 나의 8번째 이야기 입니다. 
지금까지의 글에 많은 추천수가 있어 놀랍고, 또 그만큼 관심도 많다는 뜻 이겠지요. 
많은 네티즌 여러분의 추천과 성원에 힘입어 계속 글을 쓰게 됬습니다. 
  
일부 가정을 보면 남녀가 할 일이 딱딱 정해져 있는 것 처럼 살고 있기도 합니다. 
남자는 직장에서 돈 벌어오고, 여자는 애 키우고 집안일 하고 등등 
남자는 이래야 한다, 여자는 이래야 한다 등의 보수적인 사고방식 
뭐 70, 80년대는 확실히 그랬죠, 이건 이미 지난 과거니 더이상 들춰낼 필요는 없겠지요. 
  
남녀가 맞벌이를 하는 집안을 보면 항상 금전적인 면으로 싸우고 이혼하고 그러더군요. 
여자말 들어보면 남자가 벌이가 시원찮아서 여자인 내가 돈을 벌어야 한다는 불만 
또 남자말 들어보면 여자가 집안일도 제대로 안하고 나한테 미룬다고 또 불만 
남의 가정사를 누가 옳고 그르다 참견하긴 그렇지만 
가정을 지켜나가는 것이 왜 남자만의 일인지, 또 집안일 하는 것이 왜 여자만의 일인지 
가족을 부양하고 집안일 하고 등등 모두 부부가 함께 해야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사회가 어떻다 하는 얘기를 하려는게 아니라 여기서 하고싶은 말은 
러시아의 가정이 조금 그런면에 있어 한국과 비슷한 불만이 있다는 겁니다. 
러시아 여성들도 결혼 후 맞벌이를 해야하지만, 또 집안일은 여자만 해야한다로 불만이 많습니다. 
러시아 남성들도 조금 아내를 부려먹는 관습이 남아있어 쇼파에 누워서 음식 가져와 등을 시킵니다. 
그래서 결혼 후 남자가 집안일 해주고 그러면 아내한테 엄청 사랑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일부 사람들은 러시아 여성은 한국에 와서 생활 못한다고 하는데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잘 알듯이 러시아는 과거 사회주의 국가였습니다, 그래서 그 잔재가 사람들 생활에도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그 사회주의 잔재가 한국의 80년대 독재사회 때랑 매우 비슷합니다. 
즉 러시안들의 생활을 보면 80년대 한국과 흡사합니다, 현재의 한국은 거기서 더 발전된 상태죠. 
따라서 러시아여성이 한국에서 생활하는 것이 마치 발전된 자기나라에서 생활하는 거라 보면 됩니다. 
  
특히 러시아 여성이 한국 남성에게 감동받는 것 또한 의외로 많습니다. 
러시아 남자들은 여자를 일일히 챙겨주지 않습니다, 조금 가정에 무책임한 남자들이 많더군요. 
특히 가방이나 무거운 짐 따윈 절대로 들어주지 않더군요, 너가 할 일은 너가 해라 뭐 이런주의죠. 
한국에선 남편들이 아내를 잘 챙겨주죠, 아닌가요? 제 주위의 남자들은 다들 아내 잘 챙겨 주던데요. 
제 와이프는 상당히 놀랩니다, 보잘것 없는 싸구려 선물인데도 친구들한테 막 자랑하고 다닙니다. 
  
정말 길거리 리어카에서 파는 머리핀 하나 사줘도 정말 좋아합니다. 
무슨 명품.. 그런건 전 이름도 모릅니다, 러시아 여성들은 비율이 뛰어나서 아무옷이나 입혀나도 명품 됩니다. 
외식이요? 동네 아무음식점 데려가도 좋아합니다, 걍 김밥집 가서 먹어도 좋아합니다. 
한국에서 얘기 들어보면 남녀가 데이트시 더치패이 가지고 싸우고 말이 많은데 
뭐 김밥집 정도 가는데 더치패이 싸울 일도 없겠죠, 결혼 전에도 한번도 비싼데 가본적 없었습니다. 
  
명품 하나 못사주고 비싼데 한번 못데리고 가는 남자는 찌질하다고 누가 그러던데.. 
아, 한국여자가 한 말이 아니라, 저기 트리니다드 앤 토바고 여자가 그랬습니다. 
  
러시아 여성의 가장 큰 특징은 남자에게 의존도가 낮습니다. 
가정을 지키고 가족을 부양하는 것은 남편만의 일이 아니라 부부가 함께해야 하는 일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한국어를 못하기 때문에 저의 와이프는 현재 집에만 있습니다, 돈을 못벌죠. 
그게 항상 미안한지 제가 집에 돌아오면 절대 집안일 못하게 합니다. 
하지만 저는 집안일도 부부가 함께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항상 같이 하죠. 
  
지금 와이프는 한국에서 돈을 벌지 못하고 있지만 러시아에 살땐 맞벌이 했습니다. 
물론 그때나 지금이나 집안일은 항상 같이 하고 있구요, 특히 힘든일 같은건 제가 다 합니다. 
제가 더 일해서 와이프가 편하면 저는 더 행복하죠. 
남자인 제가 여자보다 힘이 더 쎈데 좀 더 힘든일 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와이프가 설겆이 하는데 혼자 쇼파에 누워서 TV보면 마음이 편한가요? 
차라리 같이 빨리 설겆이 끝내고 같이 쇼파에서 뒹구는게 더 행복하겠죠. 
  
저는 술마시고 2차 3차 등은 전혀 하지않기 때문에 밖에서 남들과 보내는 시간이 별로 없습니다. 
친구들도 거의다 외국에 있어서 더더욱 밖에서 할일이 없죠. 
그러다보니 항상 직장외 시간엔 와이프와 함께 보내게 됩니다. 
그래서 집안일을 더 할 시간도 생기게 되구요. 
  
자랑은 아니지만 저는 왠만한 가정주부 보단 요리를 잘합니다, 혼자 하도 오래살다 보니 이렇게 됬죠. 
남들은 취직 잘할려고 토익이니 컴퓨터 자격증 따고 그럴때 
저는 요리사 자격증, 바리스터 자격증 이딴거나 따고, 피아노 기타 이딴 악기나 배우고 그랬는데 
지금 생각해 보니 이런거 배운게 사는데 더 유익하더군요.  
예전엔 혼자 나홀로 콘서트 하고 놀았는데 이제는 와이프와 함께 부부 콘서트 하고 놉니다. 
  
그리고 저는 술 담배 겜블 등도 안하므로, 그거 할 돈으로 모아서 와이프 옷 한벌 더 사준다 생각합니다. 
비싼거는 못사주지만 그래도 좋아하는 와이프 얼굴보면 하루의 피로가 싹 사라지죠. 
  
서로가 살면도 놀라운 것은 사고나 생활방식이 의외로 비슷한 것이 있어 서로 깜짝 놀라기도 합니다. 
다른점도 많지만 또 의외로 잘맞는 다는걸 살다보면 깨달게 될 것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말하길 국제결혼은 불행하게 끝난다고 합니다. 
아마도 불행한 사건들이 이슈가 되고 뉴스에 나오기 때문이겠죠. 
국제결혼에 대한 기본적인 마인드만 갖춰져 있으면 크게 문제될 것이 없습니다. 
기본적인 준비가 되지도 않았는데 무조건 결혼하고보자 식의 일부 잘못된 국제결혼은 저역시 반대합니다. 
하지만 언어및 생활방식 등 서로가 이미 알고있는 상태라면 국내결혼과 차이가 없죠. 
그런데도 무조건 반대하는 사람은 그저 남의 가정을 파탄내려는 심보일 뿐 입니다. 

 

<러시아 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시리즈 링크>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1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15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2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16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3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17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4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18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5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19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6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20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7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21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8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22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9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23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후기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24
 

 

 

 

 -관련 검색어

러시아 매춘 백마촌 러시아의 위엄 겐조 향수 차량담보대출 러시아 여자친구 러시아 러시아 여자모델노출 러시아 미녀 러시아 여자모델 우즈베키스탄 여자 우크라이나 여자 러시아 남자 러시아 여자 한국남자 부산 러시아여자 대구 러시아여자 태국러시아여자 월드컵러시아여자 2012러시아여자 강남러시아여자 아이랑 포토샵 부산러시아여성 러시아 여성의 날 러시아여성성매매 러시아여성국제결혼 러시아여성그룹 러시아여성사진 러시아여성취업 러시아여성고용 일본여성 한국여성 필리핀 여성 우즈벡 중국여성 조선족여성 베트남여성 외국인 노동자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Posted by Report.

블로그 이미지
세상이 좁은 많큼 많은 지식이 한 곳으로 ..
Report.
04-28 01:04
Yesterday
Today
Total
free counters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