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1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1탄
 
저는 러시아 여성과 결혼한 남자입니다. 
많은분들이 한국에서 결혼을 못하고 고민이 많은데 꼭 한국에서만 여자를 찾지말고 
외국에서 인연을 만나시길 당부하면서 이글을 씁니다. 
  
글쓰기에 앞서 이글은 어디까지나 본인의 경험과 생각을 바탕으로 쓴 글이기에 잘못된 점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여성을 비하할 의도는 전혀없음을 미리 밝힙니다. 
  
우선 저는 한국의 30대 중반의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한달수입이 200도 안되고 집도 없고 차도 없고... 물론 카드빚 같은건 없습니다. 
키도 180 안되는 루저고 얼굴도 잘생기지 않았습니다. 
저의 스펙으로는 한국에서 결혼은 힘듭니다, 이혼녀나 애딸린 미혼모가 아닌이상. 
물론 저는 초혼이고 정신적 육체적 장애도 없고 기타 나쁜습관 등은 없습니다. 
  
혹시 한국에서 결혼이 힘들다고 생각되는 분들 중에 러시아 여성을 생각하는 분이 계시다면 
조금 도움이 되고자 제가 느낀 몇가지 점을 언급하겠습니다. 
  
먼저 러시아 여성은 남자를 볼때 돈 얼마버냐 집이 몇평이냐 등은 전혀 묻지도 따지지도 않습니다. 
적어도 제가 지금까지 만난 여성들은 상대 남자의 외모(이건 세상 어느나라 여성이나 다 봅니다),
성격 그리고 사고방식 등을 주로 봅니다. 
  
한가지 놀라운 점은 나이를 크게 따지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저와 제 와이프의 나이차가 10살차가 납니다, 한국에선 꿈도 못꾸는 나이차입니다. 
한국에선 5살만 차이나도 노친네 소리듣고 거들떠도 보지않는게 현실이죠. 
그리고 외모도 꽃미남같은 스타일은 게이(동성연애자)로 봅니다,
남자답게 생긴 얼굴이 인기가 좋습니다. 
한국에서 못생겼단 소리듣는 제가 러시아에선 잘생겼단 소리 듣습니다, 저도 안믿겨 집니다. 
  
다음은 러시아에서 외모가 A급 여성은 건들지도 마십시오
(사람을 등급을 나눈다는게 우습지만 이해를 돕기위해 나누겠습니다) 
세상 어디를 가나 A급 여성은 자신이 잘났기 때문에 무조건 A급 남성만 찾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러시아에서 B급이라 해도 한국오면 특A급 외모입니다, 그러니 B급만 만나십시오. 
한국의 왠만한 여자 연예인들 러시아가면 C급 입니다, 정말 러시아가면 소x시대 따윈 눈에 들어 오지도 않습니다. 
  
미수다라는 프로그램에 나왔던 러시아, 우즈벡 여성들 있죠, 그런 여성들 냉정히 말해 B급도 안됩니다, B-, C+ 정도죠. 
기본적으로 키가 165-175 정도 되고 특히 사고방식이 서유럽 애들과 매우 다릅니다. 
솔직히 서유럽 여성들은 한국 남성하고 맞지 않습니다, 사고방식이라 라이프스타일 자체가 
어차피 한국에 데리고 와서 살거라면 한국생활에 적응을 할 수 있는 여성이라는게 매우 중요합니다. 
  
다음으로 나이가 많은 여자 건들지도 마십시오 (남자 나이가 30살 넘을거란 가정하에) 
서양인은 특성상 동양인 보다 빨리 노화가 진행 됩니다. 
그래서 비슷한 나이의 여성과 결혼하게 되면 나중엔 자신보다 10년 늙은 여자와 살게 될 수 도 있습니다. 
저와 와이프가 10살차 나지만 아마 20년 뒤에는 비슷하게 보일 것 입니다. 
  
러시아는 예전부터 조혼이 유행이라 지금도 20대 초반부터 결혼하는 여성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남자가 마음만 먹으면 20대 초반의 여성과도 결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나이차가 20년 이렇게 나면 좀 거부감이 들겠지만 제가 볼땐 15살차 정도까진 커버 되는거 같습니다. 
  
자, 한국에서 결혼하기 힘든 분들 다시한번 생각해 보십시오. 
자신보다 10살 이상 어린 한국기준으로 A급 외모의 여성을 한국에서 구할 수 있을까요? 
눈을 낮추라고요? 눈을 낮춰서 이혼녀 아님 애딸린 미혼모랑 결혼 하겠습니까? 
그렇다고 자신보다 5살 이상 나이많은 40대 여성과 결혼 하겠습니까? 
서구적 외모와 동양적 미가 결합된 러시아 여성이라면 가능합니다. 
  
국적은 단지 종이 쪼가리 일 뿐 입니다. 
자신을 좋아해주고 사랑해 주는 여성을 만나는게 중요하지 자신의 돈을 좋아하는 여성과 만나고 싶진 않겠죠. 
한국의 평범한 남성이라면 러시아에선 평범한 여성을 만나기 매우 쉽습니다.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러시아에서 평범한 여성이라면 한국오면 연예인 빰치는 외모 입니다. 

 

<러시아 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시리즈 링크>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1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15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2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16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3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17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4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18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5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19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6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20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7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21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8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22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9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23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후기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24

 

 

 

 

-관련 검색어

러시아 매춘 백마촌 러시아의 위엄 겐조 향수 차량담보대출 러시아 여자친구 러시아 러시아 여자모델노출 러시아 미녀 러시아 여자모델 우즈베키스탄 여자 우크라이나 여자 러시아 남자 러시아 여자 한국남자 부산 러시아여자 대구 러시아여자 태국러시아여자 월드컵러시아여자 2012러시아여자 강남러시아여자 아이랑 포토샵 부산러시아여성 러시아 여성의 날 러시아여성성매매 러시아여성국제결혼 러시아여성그룹 러시아여성사진 러시아여성취업 러시아여성고용 일본여성 한국여성 필리핀 여성 우즈벡 중국여성 조선족여성 베트남여성 외국인 노동자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Posted by Report.

블로그 이미지
세상이 좁은 많큼 많은 지식이 한 곳으로 ..
Report.
04-28 20:39
Yesterday
Today
Total
free counters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