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6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6탄
 
러시아 여성과 결혼한 나의 6번째 이야기 입니다. 
월드컵 보느라 정신줄 놔서 글을 이제 올립니다. 
  
지금까지의 글에 찬반 논란이 뜨겁네요, 근데 이건 국제결혼 찬반 토론하려는 글이 아닙니다. 
어떤 이유에서건 국제결혼을 하려는 사람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쓰는 글이므로 
반대하는 사람은 아무리 반대해도 의미가 없죠, 대책마련도 없이 무조건 반대하면 해결이 안됩니다. 
이글은 감동을 주는 글도 아니고 국제결혼을 장려하는 글도 아닌 저같은 입장의 사람들만을 위한 글입니다. 
  
한국의 대다수 사람들은 러시아의 현 실태를 거의 모르고 있습니다. 
그저 비지니스 차원으로 출장 몇번 가보고, 관광으로 몇번 가보고 러시아는 이렇더라 말하곤 하죠. 
여행가서 보는거랑 현지에 살면서 보는거랑은 완전히 딴세상입니다. 
외국인이 관광으로 서울 대충 6박7일 놀러와서 한국에 대해 잘 알 수 있을까요? 
  
과거 독재국가가 대다수 그렇듯 러시아 역시 빈부의 격차가 하늘과 땅 입니다, 한국은 비교조차 안됩니다. 
세계갑부랭킹에 드는 석유재벌이 있는가하면 한달에 한국돈으로 30만원 정도의 월급받고 일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90년대 극심한 경제위기 보단 나졌다지만 어전히 일자리 구하기도 하늘에 별따기이죠. 
물가는 인터넷 살짝 검색해도 알겠지만, 모스크바 등은 세계 탑 5안에 드는 무시무시한 물가를 자랑합니다. 
여기도 상권은 중국, 베트남인들이 장악하고 있고, 그러다 보니 스킨헤드 인종테러범도 생겨나고 그렇습니다. 
그리고 독재 잔재가 남아있어 스킨헤드 보다 경찰이 더 무섭습니다, 걸리면 쌩돈 뜯깁니다. 
  
언론통제는 뭐 거의 과거 히틀러시대 독일이라는 말도 있을 정도로 언론완벽장악해서 
해외에서 러시아는 상당히 잘살고 있고, 삶의 질도 높은 나라로 알고있죠, 하지만 현실은 장난 아니죠. 
특히 독립한 라트비아, 벨라루시, 우크라이나.. 이런곳은 기존의 유럽 이미지를 안드로메다로 날려 보냅니다. 
여기 여행하면서 생긴 재미없는(?) 에피소드는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 쓰겠습니다. 
  
어쨌든 남자들은 실업자도 많고, 술을 좋아하고 폭력도 심하고 거의 가정을 돌보지 않고 있습니다. 
이것 때문에 러시아의 이혼률 또한 세계 최고를 달리고 있죠. 
현재 많은 평범한 러시아 여성들은 국제결혼을 꿈꾸고 있습니다. 
아마 첫번째 이유가 이런 불안정한 생활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일 것 입니다. 
  
자, 그럼 사람들이 말하는 왜 서유럽이나 미주쪽으로 안가고 아시아로 가겠는가 입니다. 
같은 백인들을 원하지 동양인을 원하겠냐, 뭐 백인들이 안데리고 가서 어쩔수 없이 아시아로 간다? 
가장 질 낮은 여자들만 아시아로 간다? 왜 그런지 궁금한 사람이라면 오늘로서 그 의문은 풀릴겁니다. 
저도 처음엔 매우 궁금했습니다, 근데 이유는 의외로 간단하더군요. 
  
러시아로 신부를 구하러 오는 서유럽, 미국, 캐나다 남자들 많이 봤습니다. 
근데 대다수 남자들이 거의다 40대 50대 심지어는 60대도 있습니다. 
거의다 이혼남, 애딸린 남자, 대머리에 배나온 돈좀 있는 남자들이 현실 입니다. 
또 흑인들은 나이지리아 출신들이 많더군요, 이건 왜 그런지 저도 잘.. 
거기에 베컴같은 남자는 없습니다, 하긴 베컴같은 넘이 신부 구하러 러시아까지 올 일도 없겠죠. 
그래도 같은 백인이다, 돈 많이 있다, 미국이다 해서 가는 여자도 많습니다. 
그렇지만 싫어하는 여자가 대다수 입니다. 
  
더욱 중요한건 대다수 백인남성들이 대도시에 살고 있지 않습니다. 
뉴욕 센트럴 파크 옆 아파트에 사는 20대 넘이 러시아로 신부 구하러 가겠습니까? 
월 스트릿 증권 사무소에서 일하는 30대 넘이 러시아로 신부 구하러 가겠습니까? 
베버리힐즈 500평 저택에 사는 40대 넘이 러시아로 신부 구하러 가겠습니까? 
대다수 시골에서 소 키우고 양 키우거나 고기잡는 일 하는 사람들 입니다, 물론 돈은 상당히 잘 벌지요. 
이곳 여자들도 시골에서 농사일 하기 좋아하진 않습니다. 
  
까놓고 얘기해서 자국에서 결혼하기 힘든 남자들, 재혼인데 애딸린 남자들, 
시골에 사는 남자들, 나이가 많은 남자들.. 대충 이런 남자들이 서유럽이나 북미쪽에서 옵니다. 
자국여자들의 선호대상에 있는 남자가 주위에 대쉬하는 모든 여자들의 유혹을 다 뿌리치고 
해외에서 신부를 구하려는 남자는 아마 세상 어디에도 없을 것 입니다. 
  
물론 동양에서는 난 서양여자가 이상형이야 라는 명분으로 오는 남자는 있겠죠. 
하지만 서유럽, 북미사는 남자는 이런 명분도 없겠죠, 자기나라 자체가 서양사람인데 
더욱이 독일, 영국 등은 자기 민족이 우월하고 슬라브족을 열등하다고 무시하고 그러는데 말이죠. 
전에 외국에 있을때 독일로 결혼해서 간 러시아 여자들 특집 다큐를 봤는데 
독일인들에게 취급 당하는게 마치 한국에서 무시 당하는 동남아인과 매우 비슷하더군요. 
  
문제는 이런 남자들도 다 어린 여자만 찾습니다, 60대 할아버지도 20대를 찾는 실정이죠, 돈 자랑 하면서. 
나이많은 남자 쫒아간 러시아 여자가 시민권 따고 바로 도망치는 경우가 허다하죠. 
오죽하면 미국대사관에서 여자가 30 미만일 경우 나이차가 20년 이상나면 비자를 안준다는 법까지 새로 생겼습니다. 
  
물론 그녀들도 꿈은 30대 베컴같이 생기고 돈많고 뉴욕에 사는 페라리 몰고다니는 멋진 남자를 꿈꾸기는 하겠죠. 
근데 그런 남자가 러시아에 신부 구하러 안온다는 거죠. 
허황된 꿈만 쫒는 여자는 아직도 그런 남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현명하게 국제결혼을 준비하는 여자들 상당히 많습니다. 
  
현실적으로 미국에서 40대 남자랑 시골에서 소 키우면서 살 것인가 
한국에서 30대 남자랑 도시에서 살 것인가.. 러시아 여성들의 선택이죠. 
   
솔직히 40, 50대 서양남자 보단 30대 (외관상 20대로 보이는) 동양남자가 훨씬 매력적이죠. 
근데 한국에선 러시아 국제결혼은 힘들다는 말이 나온 이유가 국제결혼을 거의 40대 이상이 하기 때문입니다. 
30대에는 그래도 언젠간 생기겠지 하고 막연히 세월 보내다 40 되서 현실을 깨달게 되죠. 
그렇게 되니 40 넘거나 이혼하거나 이러면 솔직히 힘들어 집니다. 
그래서 결국 동남아 우즈벡 등으로 눈을 돌리게 되는 결과가 된거 뿐 입니다. 
자신이 러시아 여성과 결혼을 원한다면 40 되기 전에 가야 수월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단, 여자가 30 넘었거나 이혼녀를 구하는건 예외입니다. 
  
처음에도 분명히 썻지만 러시아 여자들도 상대 남자의 조건 봅니다. 
근데 그 조건의 기준이 한국과 다르다는 거죠. 
적어도 이곳에선 돈 많은 40대 보단 돈 없는 30대가 인기가 더 좋습니다. 
왜 그러냐면 이곳은 아직은 돈보단 사람을 보는 여자가 많기 때문이겠죠. 
  
제 와이프 친구들도 역시 국제결혼 하기를 원합니다, 대다수 20대 중반입니다. 
물어보니 거의다 40대 서양남 보단 30대 동양남이 낫다고 말합니다. 
문제는 동양의 30대 미혼남 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왜냐면 잘 안가니깐요. 
어쩔수 없이 가는건 동양쪽이 아니라 서양쪽 입니다, 의외죠? 
  
현재 러시아에서 국제결혼으로 가장 많이 가는 나라가 터키 입니다, 이것도 의외죠? 
잘 알겠지만 터키인도 백인은 아닙니다, 지리상으로 유럽에 가까운 점은 있지 인종적으로 아시아쪽에 가깝죠. 
서유럽쪽으로 가는 여자들이 어떻게 보면 돈만 보고 가는 여자일 경우가 많습니다. 
동양쪽으로 가는 여자들이 돈보단 사람을 보고 가는 경우라 볼 수 있죠. 
  
러시아 여자가 돈 때문에 한국으로 시집 올 이유가 없습니다. 
돈 때문이라면 미국의 40대 남자한테 시집 가겠죠, 왜 더 못사는 한국으로 올까요. 
아직도 북미나 서유럽의 40-50대 남자들이 결혼하러 러시아로 많이 오고있는 실정입니다. 
  
러시아 여자가 '이상형이 베컴같은 외모의 뉴요커인데 왜 한국남자랑 결혼하냐' 아직도 궁금하다면 
그럼 이준기 좋아하는 여자들은 왜 이준기랑 결혼 안하고 다른 남자랑 했을까요? 
소녀시대 좋아하는 남자들은 일부다처제 하자고 1인시위라도 해야겠죠. 
자신이 브래드 피트가 이상형이라면, 당장 가서 졸리한테 피트 뺏고 결혼하면 되겠죠, 참 쉽죠~! 
  
결혼은 현실입니다, 그러니 현실적으로 미래를 준비하는 러시아 여성만을 만나길 부탁합니다. 
어디를 가나 이상과 현실을 구별 못하는 여자들 많죠, 그러나 그렇지 않은 여자가 훨씬 더 많이 있습니다. 
특히 결혼원정해서 2-3주 가서 여자를 데리고 오는것은 이런 현실구분 못하는 여자를 만나기 쉽겠죠. 
서유럽, 북미 남자들이 거의 이런식으로 2-3주만에 여자를 선택해서 데리고 가더군요. 
적어도 해외에서 1년 이상 거주하면서 외국문화를 체험하며 여자를 사귀길 추천합니다. 
허황된 꿈만 가득찬 여자 만나서 인생 쫑나면 아무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러시아 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시리즈 링크>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1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15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2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16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3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17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4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18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5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19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6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20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7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21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8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22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9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23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후기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24

 

 

  

 -관련 검색어

러시아 매춘 백마촌 러시아의 위엄 겐조 향수 차량담보대출 러시아 여자친구 러시아 러시아 여자모델노출 러시아 미녀 러시아 여자모델 우즈베키스탄 여자 우크라이나 여자 러시아 남자 러시아 여자 한국남자 부산 러시아여자 대구 러시아여자 태국러시아여자 월드컵러시아여자 2012러시아여자 강남러시아여자 아이랑 포토샵 부산러시아여성 러시아 여성의 날 러시아여성성매매 러시아여성국제결혼 러시아여성그룹 러시아여성사진 러시아여성취업 러시아여성고용 일본여성 한국여성 필리핀 여성 우즈벡 중국여성 조선족여성 베트남여성 외국인 노동자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Posted by Report.

블로그 이미지
세상이 좁은 많큼 많은 지식이 한 곳으로 ..
Report.
04-28 06:50
Yesterday
Today
Total
free counters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