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7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7탄
 
러시아 여성과 결혼한 나의 7번째 이야기 입니다. 
약속되로 추천수가 반대수 보다 더 많은 이상 이 글은 계속 됩니다. 
  
일부 사람들은 결혼하는거 때문에 현지에서 1년 투자하기가 아깝다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럼 좋은 대학 가려고 1년 투자해서 재수하는 것은 시간이 더 아깝겠지요. 
평생을 같이 살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는데 1년이 아깝다면 가까운 곳에서 상대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현지에서 1년 정도 살면서 여성을 사귀는게 불가능 하다는 사람들은 솔직히 국제결혼 힘듭니다. 
흔히 결혼원정해서 2주일 가서 여자를 데리고 오는 경우가 많은데 
진짜로 2주일 만에 여자가 사랑에 빠져서 온다면.. 더 위험하겠죠. 
처음 본 남자랑 쉽게 사랑에 빠지는 여자라면 다른 남자하고도 쉽게 사랑에 빠지겠죠. 
자신한테 쉬운 여자라면 다른 남자한테도 쉽습니다. 
  
이번엔 전에 논란의 여지가 됬던 나이차에 대한 글을 쓰겠습니다. 
한국에선 커플이나 부부들을 보면 흔히 몇살 차이나냐 등을 쉽게 물어 봅니다. 
그리고 소개팅이나 선을 본다해도 일단 상대가 몇살이냐를 묻고 나이차가 조금이라도 나면 무조건 거부하죠. 
  
그말은 상대의 성격이나 인품이 아무리 훌륭해도 나이차가 나면 싫다는 뜻이겠지요. 
물론 돈이 엄청많은 재벌이다 그러면 상황이 달라지겠지만 지금 이글이 막장 드라마 이야기가 아닌 
현실적인 경우를 예를 드는거니 나이차 10살 이상 등은 매우 드문 경우입니다. 
  
한국의 정서상 남녀가 나이차가 많이 난다 하면 이상한 시각으로 쳐다보게 됩니다. 
한국은 보통 2-3살 차이가 일반적이라 10살차 난다 그러면 불륜이나 사고쳤나 따위로 생각하죠. 
그래서 10살이상 어린 여자를 찾으면 바로 변태나 미친놈 취급받기 쉽겠죠. 
  
하지만 이것은 동서양의 사고방식을 안다면 전혀 이상할게 없는 경우입니다. 
동양은 일단 나이차가 나면 상당히 어렵고 또 어색합니다, 20대는 20대 끼리, 30대는 30대 끼리 놀죠. 
무슨 모임이라던지 동호회, 동아리 봐도 결국 비슷한 또래끼리 조각조각 나눠 집니다. 
이유는 20대가 30대 모임에 끼면 재미없고, 반대로 30대가 20대 모임에 끼면 재미없다는 거죠. 
왜냐면 나이많은 상대를 어려워하기 때문이겠죠. 
  
자신보다 5살 아니 3살이라도 어린 사람이 친구먹으려 한다면 그넘 뒤지게 쳐맞을지 모릅니다. 
한국 사회보면 같은 80년생이라도, 무슨 빠른 80이 있고 일반 80이 있습니다. 
즉 빠른 80은 79랑 동급이고 일반 80은 빠른 80을 형대접해야 한다, 뭐 대충 이런건데.. 맞나? 
뭐 군대도 아니고, 저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고방식 입니다. 
  
하지만 서양은 꼬마애랑 할아버지도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20대랑 30대 그리고 40대도 사회에서 친구 먹기도 합니다. 
뭐 말단 사원이 직장선배와 친구 먹기도 하고요, 며느리가 시어머니와 친구 먹기도 합니다. 
한국인의 사고방식으로 보면 매우 싸가지없는 경우겠죠. 
  
한국은 나이, 흔히 말하는 짬밥이 중시되는 사회입니다. 
하다못해 싸움이 붙어도 나중에 나오는 소리는 '너 몇 살이야' 죠. 
누구 잘못이냐가 중요한게 아니라 결국은 나이 많은 사람이 이기는 사회입니다. 
나이 어린놈이 어른한테 시비건다고 매장당하며 어른이 잘못해도 걸코 사과 안하는 사회죠. 
  
다시 서양사고 설명으로 돌아와서 
나이차에 상관없이 친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은 다시말해 나이차에 상관없이 사귈수도 있다는 말이겠죠. 
나이차에 상관없이 사귈 수 있다는 것은, 즉 나이차에 상관없이 결혼도 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그러다보니 서양에선 10살 이상 차이나는 커플도 생기게 되는 겁니다. 
  
한국인들은 나이에 따라 선을 미리 그어 버립니다. 
여자들 경우 나이가 많은 남자랑 사귀는거 자체를 창피하게 생각하기도 하죠. 
심지어는 자신의 나이는 생각치 않고 몇살 이상은 안된다 등으로 단정 짓는 경우도 있더군요. 
제 직장에 35살 노처녀가 있는데 누가 40살 남자를 소개 시켜 준다니깐 노친네라 싫다네요. 
상대의 인품이 어떠냐가 아닌 나이가 몇이냐를 먼저 확인하는 경우가 많죠. 
  
하지만 러시아에선 나이보다도 그 사람 개개인의 성격이나 인품 등을 우선시 합니다. 
정말 20살 이상 심하게 차이나지 않는 이상 나이 때문에 무조건 싫어하진 않습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어린여자만을 찾아라는 말이 아니라 그만큼 만남에 자유로움이 있다는 겁니다. 
나이가 몇살까지 라는 구체적인 조건을 먼저 다는 한국 결혼현실과는 다르다는 거죠. 
  
다시 제 이야기로 돌아와서, 저의 부부 역시 남들의 시선이 좋을리는 없지요. 
항상 듣는 돈주고 여자 사왔다, 성매매 아니냐란 소리까지 들어 봤습니다. 
동네 지나가다보면 뒤에서 아줌마들끼리 궁시렁 거리는 소리 다 들립니다, 걍 모른척 할 뿐 이지. 
그렇다고 현지에 거주했던 증거로 비자까지 까발리면서 증명하고 싶지도 않고요, 걍 그려려니 합니다. 
더욱 웃긴건 그 아줌마들을 엘리베이러 안에서 마주치면 가식적으로 웃으면서 인사 하더군요.  
  
자신이 와이프와 함께 길을 걸어가고 있는데 뒤에서 누가 '성매매하는거 아냐?' 라고 말하면 좋을까요? 
지나가는 동네 젊은 여자한테 가서 '아가씨 업소걸 아냐?' 라고 말하면 좋을까요? 
남 앞에서는 가식적인 웃는 얼굴로 인사하고 뒤에선 이렇게 궁시렁 거리는 사람들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거 신경 쓸 필요 없겠죠, 어차피 자신 인생에 도움 안되는 남남일 뿐 인데요. 
  
현재 국제결혼 한 사람들 역시 나이차가 상당히 나는 경우를 많이 보고 들어 왔습니다. 
10살은 기본이고 20살 차이나는 부부도 있다고 하는데, 물론 주위의 시선은 좋을리 없겠지요. 
하지만 자신만 떳떳하면 되는 거죠, 일일히 그런 사람들까지 신경쓰면서 살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남을 헐뜻고 손가락질 하는 사람치고 제대로 인격이 갖쳐진 사람도 없으니깐요. 
그저 자신의 스트레스나 열등감 등을 다른이에게 트집잡고 푸는 정도라고 볼 수 있죠. 
  
한국의 평범한 30대 중반 이상의 남자일 경우 20대 여자를 만나는 것 자체가 어렵습니다. 
30대 초반이라고 해도 20대 후반 정도 겨우 가능하죠. 
마치 당연히 지켜야 하는 법인냥 나이차를 따져가며 만나야 한다는 것 자체가 웃기죠. 
가끔 해외토픽에도 나오는 69세 남자와 19세 여자의 결혼, 뭐 이정도면 모를까 
5살 정도도 인상 찡그리며 기피하는 한국사람들은 이해하기 힘들군요. 
처음에도 언급했듯이 러시아에서는 10-15살 나이차 정도는 큰 상관이 없습니다. 
  
솔직히 30넘은 여자와 결혼하는건 2세를 위해서도 바람직 하지 않겠죠. 
특히 초산이 30이 넘을 경우 2세의 건강에도 별로 좋지 않고요. 
한국은 점점 결혼시기가 늦춰지다 보니 노산이 대다수가 되고있는 현실입니다. 
그러다 보니 아이도 낳지 않고 사회적으로도 저출산 고령화 사회의 문제점도 생기게 됬지요.  
가끔보면 아이를 가지지 않겠다는 조건으로 결혼하는 여자도 있다던데 
그만큼 나이가 많아서 아이를 낳으면 아이와 산모 모두 건강에 위험하죠. 
  
끝으로 외국 표현에 Age is just a number(나이는 단지 숫자일 뿐 이다) 란 표현이 있습니다. 
얘네들이 보는 나이는 크게 생체적 나이와 수치적 나이로 나누는데 중요시 하는건 전자입니다. 
한마디로 실제 나이보다 보여지는 나이 즉 외모나 사고가 젊으면 그나이로 봅니다.  
제가 장담하는데 대다수 30대 이상의 한국인은(신이 포기한 노안은 제외) 서양사람들 눈에 
거의 10살 이상 어려 보일 겁니다, 그러니 러시아 여성과 10살차 정도는 아무것도 아니겠죠. 
  
결론은 한국인의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 봐서는 안됩니다. 
그리고 우리는 원래 이러니 너희들도 이래야한다 라고 강요해서도 안됩니다. 
안타깝게도 세상의 중심은 한국이 아닙니다, 한국인의 사고가 세계 표준이 될 수 도 없습니다. 
서양의 사고방식을 이해하지 못하면 그저 우물안 개구리로만 남는 것 입니다.  

 

<러시아 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시리즈 링크>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1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15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2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16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3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17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4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18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5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19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6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20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7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21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8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22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9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23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후기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24

 

  

-관련 검색어

러시아 매춘 백마촌 러시아의 위엄 겐조 향수 차량담보대출 러시아 여자친구 러시아 러시아 여자모델노출 러시아 미녀 러시아 여자모델 우즈베키스탄 여자 우크라이나 여자 러시아 남자 러시아 여자 한국남자 부산 러시아여자 대구 러시아여자 태국러시아여자 월드컵러시아여자 2012러시아여자 강남러시아여자 아이랑 포토샵 부산러시아여성 러시아 여성의 날 러시아여성성매매 러시아여성국제결혼 러시아여성그룹 러시아여성사진 러시아여성취업 러시아여성고용 일본여성 한국여성 필리핀 여성 우즈벡 중국여성 조선족여성 베트남여성 외국인 노동자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Posted by Report.

블로그 이미지
세상이 좁은 많큼 많은 지식이 한 곳으로 ..
Report.
04-28 19:14
Yesterday
Today
Total
free counters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