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5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5탄
 
러시아 여성과 결혼한 나의 5번째 이야기 입니다. 
지금까지의 글에 많은 사람들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그만큼 국제결혼에 관심도 많다는 뜻이겠지요. 
지난 글들에 반대수 보단 추천수가 많았으므로 10편까지 계속 됩니다. 
이 글은 어디까지나 한국여자의 눈높이에 실증난 국제결혼을 생각하는 남성분들을 위한 글입니다. 
  
이번엔 조금 냉정하게 러시아 여성과 결혼해서는 결혼생활이 어려운 남자의 경우를 언급하겠습니다. 
러시아 여성과의 결혼에 대한 환상 보단 현실에 도움이 되고자 글을 씁니다. 
  
첫째, 의사소통이 원할하게 안되는 경우, 좀 위태롭습니다. 
물론 여자가 한국에 와서 빨리 한국어를 배우고 적응하면 괜찮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 고통스럽겠죠. 
안타깝게도 한국어 배우기 매우 어렵습니다, 특히 감정적인 표현하기에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흔히 결혼원정이다 해서 2-3주 가서 여자를 데리고 오는 사람들이 이혼률이 높은 이유가 결정적으로 이겁니다. 
외국에 살면서 만나 결혼해 온 부부들의 이혼률은 매우 적습니다. 
영화에서 흔히 사랑은 눈빛만으로도 의사소통 할 수 있다고 하는데, 현실은 3류 로멘틱 영화가 아닙니다. 
부부간 의사소통이 원할하지 못하면 결혼생활도 어려운건 너무나도 당연한 일 입니다. 
따라서 남자가 러시아어를 배우거나, 아님 둘다 영어를 배워야 하겠죠. 
  
둘째, 외국의 사고방식을 이해할 줄 알아야 합니다. 
러시아 여자한테 한국여자 같은 삶을 바래서는 안됩니다. 
살아온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생활습관도 역시 다릅니다, 한국여자가 하는식을 바라면 한국여자랑 살아야 겠죠. 
그러기 위해선 먼저 남자가 외국의(가능하면 러시아의) 생활방식을 아는게 중요하죠. 
보수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남자라면 러시아 여성과의 결혼을 비추천 합니다. 
  
셋째, 나이가 40, 50대 이상 혹은 이혼남 등은 러시아 현지에 가서 여성 찾는데 고생을 많이 해야 합니다. 
왜냐면 그런 조건의 남성은 서유럽이나 미주쪽 남성도 많으니깐요, 이건 다음번에 자세히 언급 하겠습니다. 
현실적으로 말해서 이혼남이 이혼녀를 찾기는 크게 어렵지 않을 것 입니다,
근데 초혼 여자를 구하기엔 조금 힘들지도 
러시아남자에게 불만이 많은 여성이 상당히 많아서 정말 잘해주면 감동받기는 하니, 또 모르죠. 
  
넷째, 부모님께서 보수적일 경우도 조금 위태롭습니다. 
한국은 아직도 며느리와 시부모와의 갈등이 여전히 남아있는 사회입니다. 
서양은 며느리와 시부모도 친구처럼 지내는 문화를 가지고 있죠, 러시아는 동양과 서양 딱 중간 입니다. 
조금 친하기도 하며 조금 어려워 하기도 합니다, 이때는 부모님의 역활이 매우 중요합니다. 
보수적 방식으로 대하게 대면 한국에서 사는데 매우 힘들듯 합니다. 
다행히 저의 부모님께선 보수적이지 않으셔셔 별다른 문제는 없네요,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한건 아닙니다.  
  
다섯째, 백인여자에 성적 판타지가 있는 사람, 100% 실패 합니다. 
TV나 영화 등을 보고 서양여자에 환상을 가진 사람들 은근히 많습니다. 
그 환상, 즉 성적 판타지는 한달은 커녕 일주일도 못가서 깨지게 될 겁니다. 
그저 같은 여자라는걸 깨달게 되는순간 당신의 판타지는 저멀리 안드로메다로 날아갈 겁니다. 
일주일 같이 살려고 결혼하는 사람은 세상에 없겠죠, 판타지는 영화속에서만 찾길 바랍니다. 
  
참고로 백인남자에게 성적 판타지가 있는 여자도 마찬가지 입니다, 오래 못가서 깨지죠. 
이러한 성적 판타지는 자신이 직접 경험해 보기전까지 쉽게 깨지지 않기도 하지요. 
영화나 드라마 등의 미디어가 얼마나 잘못된 환상을 심어주는지에 대해선 다음번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여섯째, 음식에 대한 해결책을 반드시 찾아야 합니다. 
TV에 흔히 나오는 외국인 보면 '김치 맛있다, 된장찌게 최고다' 하는데, 거의 방송용 멘트일 뿐 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만난 외국인 대다수가 김치 된장찌게 청국장 등은 잘먹지 못합니다. 
한마디로 인기용 멘트죠, 방송 나와서 '김치 냄새 구역질 나' 이러면 바로 방송하차 하겠죠. 
한국사람 처음가면 러시아 음식 잘 못먹을 겁니다, 적응 안되죠, 저도 미치는 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저의 부부는 합의점을 찾은게 서로의 기호를 맞추어 새로운 장르의 퓨전음식을 개발했습니다. 
항상 저녁시간엔 같이 요리를 합니다, 이게 한식도 아닌 러시안식도 아닌 이상한 요리가 완성 되곤 하죠. 
요리 완성하고 나서 맨날 서로 웃습니다, 우리가 생각해도 좀 기가막히죠. 
아마 다른 사람은 못먹을 듯 합니다, 오직 우리 부부만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게 외국여자가 한국에 오면 적응을 잘 할 수 있게 남자가 적극 도와줘야 합니다. 
먼 타향에 홀로 오면 상당히 외롭습니다, 외국 생활을 조금만이라도 한 사람이라면 공감하실 겁니다. 
그렇지 않으면 향수병에 걸릴수 있고 우울증도 걸릴수도 있습니다. 
와이프 집에 혼자 남겨두고 친구만나서 한잔하고, 회식이다 뭐니하고 2차 3차 가고 그러지 마십시요. 
그 시간 당신의 와이프는 고향 생각하며 혼자 울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저는 직장에 있는 시간 외에는 항상 와이프와 함께 보냅니다, 무엇을 하던지요. 
항상 대화하며 무엇이 힘든지 무엇이 불만인지 그때그때마다 해결해 줘야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악 한곡 들을 시간도 없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악은 또 와이프가 싫어 하더라구요. 
영화도 제가 제일 싫어하는 장르가 로멘틱 코메디인데 와이프가 좋아해서 맨날 그것만 봅니다,
근데 보다보니 재밌더군요. 
아마 2000년 이후로 나온 로멘틱 코메디 영화는 다 본거 같네요. 
다음번엔 영화평론이나 함 써볼랍니다.. 후후 
  
결혼전에 저는 와이프의 부모님을 찾아가 인사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당시 부모님께서 저를 믿고 세상 어디를가도 딸이 행복해 할거라고 결혼을 승락해 주셨습니다. 
떠나는 날 공항에서 부모님과 헤어질때 눈물을 글썽이는 그녀를 보는 순간 
일평생 그녀의 눈에 눈물이 나지않게 살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제가 어릴적에 음악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그래서 기타도 배워서 혼자 나홀로 콘서트도 하며 놀고 그랬는데 
와이프에게 처음 청혼할때 집에 초대해서 기타치며 Firehouse의 I live my life for you를 불러 줬습니다. 
지금 생각하니 매우 유치하죠, 그래도 그때 엄청 감동 하더라구요. 
그 노래가사처럼 그녀를 위해 살려고 합니다. 
  
국제결혼이라는게 쉬운것 만은 아니겠죠. 
하지만 서로가 어떻게 하냐에 따라 어려울 수도 있고 쉬울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 글이 어쩌면 러시아 여성과의 국제결혼을 생각한 분들께 좌절을 줄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또 그만큼 준비를 한다면 더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 수 있겠죠. 
사랑없이 조건만 보고 결혼해서 사느니 차라리 어려워도 저는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요즘의 조건만 따지는 한국의 결혼현실이 더더욱 안타까울 뿐 입니다. 

 

<러시아 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시리즈 링크>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1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15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2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16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3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17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4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18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5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19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6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20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7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21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8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22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9탄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23

 

러시아여성과 결혼한 어떤분의 경험담 후기 (러시아 결혼 여자친구 애인 부인 와이프)
http://wincrack.tistory.com/724

 

 

 

 -관련 검색어

러시아 매춘 백마촌 러시아의 위엄 겐조 향수 차량담보대출 러시아 여자친구 러시아 러시아 여자모델노출 러시아 미녀 러시아 여자모델 우즈베키스탄 여자 우크라이나 여자 러시아 남자 러시아 여자 한국남자 부산 러시아여자 대구 러시아여자 태국러시아여자 월드컵러시아여자 2012러시아여자 강남러시아여자 아이랑 포토샵 부산러시아여성 러시아 여성의 날 러시아여성성매매 러시아여성국제결혼 러시아여성그룹 러시아여성사진 러시아여성취업 러시아여성고용 일본여성 한국여성 필리핀 여성 우즈벡 중국여성 조선족여성 베트남여성 외국인 노동자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Posted by Report.

블로그 이미지
세상이 좁은 많큼 많은 지식이 한 곳으로 ..
Report.
04-30 14:55
Yesterday
Today
Total
free counters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